Loading...
ADWAYS KOREA IN THE NEWS
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
ADWAYS KOREA를 만나보세요.
Here is a chance to meet ADWAYS KOREA, a global total mobile marketing enterprise.
애드웨이즈, 행동 데이터 기반 모바일 게임 소셜 마케팅 서비스 출시
2016.11.29

애드웨이즈, 행동 데이터 기반 모바일 게임 소셜 마케팅 서비스 출시

2016. 11. 29. 서울---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(ADWAYS, CEO 오카무라 하루히사)가 영어권의 질 높은 모바일 게임 유저 유입을 위한 행동 데이터 기반의 소셜마케팅 서비스를 새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.

이번 서비스 출시로 애드웨이즈는 국내서 영어권 국가에 진출하는 개발사들에게 효율높은 글로벌 최적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.

새 서비스는 애드웨이즈가 국내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플랫폼 ‘예약탑텐’의 영어권(미국, 캐나다, 영국, 호주) 서비스인 ‘프리런치미(PreLaunch.Me)’의 마케팅 데이터를 기반으로 질 높은 잠재유저를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플랫폼 내에서 타겟팅 서비스를 제공한다.

프리런치미 사용 유저들은 높은 리텐션과 구매력을 보이는 것뿐 아니라 새로운 트렌드의 게임 플레이 역시 활발한 질 높은 유저들이 많다. 때문에 질 높은 유저들의 행동 패턴 분석을 통해 프로모션에 최적화된 타겟팅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새로 출시하는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이다.

애드웨이즈에 따르면, 베타기간 동안 영어권 국가 내에서 실제로 프로모션을 실시해 본 결과 실제 광고수익률(Return On Advertisement Spend)이 기존 대비 26% 상승한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.

오카무라 하루히사 애드웨이즈 CEO는 “앞으로도 애드웨이즈는 글로벌로 진출하는 다양한 개발사들을 위한 효율적이고 질 높은 글로벌 토탈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”고 밝혔다.